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메시가 월드컵 결승전에서 골을 넣는 순간, 아르헨티나의 풍경

by 콩장수 2022. 12. 31.
반응형

https://www.reddit.com/r/interestingasfuck/comments/zp25mo/buenos_aires_when_messi_scored_in_the_world_cup/?utm_source=share&utm_medium=ios_app&utm_name=iossmf

 

Buenos Aires when Messi scored in the World Cup final

Posted in r/interestingasfuck by u/Stas9t • 16,835 points and 362 comments

www.reddit.com



이번에 아르헨티나가 카타르 월드컵에서 결국 우승을 했는데요. 메시의 진가를 다시 한번 보여준 경기였습니다.
아르헨티나의 축구 사랑은 유명한데요. 미국의 유명 커뮤니티인 래딧에 재미있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.

온 도시가 함성으로 가득차고, 걸거리엔 파리 한마리 없네요.
다들 집에서 시청하는 듯 ㅎㅎ 아르헨티나 시민들의 축구 사랑에 저도 몸이 달아오르네요.



반응형

댓글